PR

보도 자료

드래곤플라이 자회사, 필리핀에서 '스페셜포스' P2E OBT 개시

  • 2022-05-13

- 5월10일 오후 3시부터 필리핀 스페셜포스 P2E OBT 개시

- 필리핀 현지 지사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드래곤플라이와 러쉬 코인 재단이 설립한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필리핀에서 서비스하는 P2E게임 <스페셜포스 러쉬>의 정식 OBT를 오늘(10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러쉬>의 정식 OBT는 오늘(10일) 오후 3시(한국시간)부터 진행된다. 이번 OBT에는 P2E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마켓의 마켓통합 캐쉬이자 중앙 화폐인 ‘IMCASH’가 적용되어 <스페셜포스 러쉬> 내 게임 아이템 및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IMCASH’는 인피니티마켓 경제시스템 강화를 통한 마켓 생태계 활성화와 게임 아이템 구매를 통한 유저의 게임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도입됐다. 또한 마켓 및 개별 게임지표 향상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우선 픽셀그라운드와 <스페셜포스 러쉬>에 ‘IMCASH’가 선 도입되며 인피니티마켓 내 서비스 중인 모든 P2E 게임에 모두 적용할 계획이다. ‘IMCASH’는 신용카드, 직불카드, 계좌이체, E-결제 등 100개 이상의 다양한 글로벌 결제 수단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블어 디에프체인의 필리핀 현지 지사 설립이 완료됐다. 디에프체인 필리핀 현지 지사에서는 OBT에 맞춰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준비했으며,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44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필리핀 현지 유튜버 ‘쥬니보이’ 및 블록체인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은 틱톡커 ‘구이 코미아’(약 10만 팔로워)와 ‘브레난 에스파르티네즈’(약 2만 4천 명 팔로워) 등을 섭외했다.

 

이들을 통해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송출중에 있으며, E-Pin 유통업자, 길드, 인터넷 카페 등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필리핀 시장 선점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이번 필리핀 런칭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및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하고, e-스포츠 토너먼트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디에프체인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현지에서의 <스페셜포스 러쉬> OBT를 통해 탄탄한 로열 유저층을 확보할 것이다.”며, “인피니티 마켓의 전반적인 토큰 이코노미를 알리고 많은 유저 및 홀더들이 인피니티 마켓 내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하며, P2E와 메타버스 생태계를 즐기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스페셜포스 러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02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