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디에프체인, P2E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 8일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

  • 2022-03-11

-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

- <인피니티 러쉬> 와 <픽셀그라운드> 2종의 P2E 게임 정식 오픈 베타 동시 런칭

- ‘인피니티 마켓’ 정식 오픈 기념 메타콩즈와 공동 이벤트 진행

 

드래곤플라이와 러쉬 코인 재단이 설립한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자체 개발한 P2E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를 한국시간으로 3월 8일 오후 3시에 런칭한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인피니티 마켓’은 P2E게임 플랫폼으로 해당 플랫폼에 다양한 P2E 게임의 런칭을 준비해 오고 있다. 2021년 12월 31일에 알파버전을 오픈했으며, 이용자 대상 이벤트와 함께 경제 밸런스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해 안정성을 확보해 왔다.

 

‘인피니티 마켓’은 오픈 베타 서비스 진행 전 사전 가입 이벤트를 올해 2월 24일 오후 3시(한국시간) 부터 3월7일 오후 2시 59분(한국시간)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 가입자 수는 3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 유저 위주로 구성된 드래곤플라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4만개가 넘는 게시물 클릭수와 1천개가 넘는 유저 댓글 및 게시물 공유 등 P2E 게임이 활성화 된 동남아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반응을 확인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오는 8일 오후 3시에 런칭하게 되는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에는 <인피니티 러쉬>와 <픽셀그라운드> 2종의 P2E 게임도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를 동시 런칭한다. <인피니티 러쉬>는 러쉬코인 재단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 방치형 액션 RPG 게임이다.

 

<픽셀그라운드>는 NNSOFT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한국형 격투게임으로 액션성과 배틀로얄 장르가 결합돼 40인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또한, ‘인피니티 마켓’ 정식 오픈 기념으로 메타콩즈와 공동으로 인피니티스톤 NFT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에프체인은 메타콩즈와 IP 및 사업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디에프체인 관계자는 “‘인피니티 마켓’ 사전 가입 이벤트를 통해 ‘인피니티 마켓’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 런칭을 통해 P2E 플랫폼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디에프체인의 동남아, 남미 현지 지사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병행 중에 있기에 글로벌 유저 유입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와 관련한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마켓’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