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드래곤플라이, 차세대 캐주얼 슈팅게임 'BVENGERS’ 공식 런칭!

  • 2020-11-11

- 11/11(수) 한국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캐주얼게임 시장 전격 진출
- 슈팅게임의 몰입감 그 이상을 제시하는 뛰어난 연출력으로 유저에게 어필
- YouTube 및 BJ 마케팅으로 전 세계 유저들을 한 곳에 모을 것으로 기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승)가 글로벌 캐주얼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한 캐주얼 슈팅게임 신작 ‘BVENGERS’(비벤져스)를 11/11(수) 한국시장에 공식 런칭하며 한국 및 글로벌 마켓 공략에 나선다.

 

‘BVENGERS’는 글로벌 캐주얼게임 시장을 타겟으로 전 세계 유저가 언제든 맞붙을 수 있는 쉽고 빠른 전투를 지향하는 게임이다. 난입 시스템을 기본으로 단 한번의 터치로써 바로 전투가 매칭되는 간결한 시스템으로 글로벌 시장의 유저들이 아주 빠르게 경쾌한 전투를 즐기도록 제작하였다. 개인전, 팀전, 특수무기전, 섬멸전 등 다양한 재미로 차별화한 모드를 제공하며, 특히 FPS 게임 개발을 주도해 온 드래곤플라이의 기술력과 B패밀리 애니메이션 원작사인 스튜디오 W.BABA(대표 이홍주)의 개성 넘치는 연출 노하우가 결합되어 유저들에게 슈팅자체의 재미는 물론 강력한 웃음까지 제공할 수 있는 연출력을 자랑한다.

 

드래곤플라이는 ‘BVENGERS’ 사업 영역을 한국 시장을 필두로 동남아시아, 일본, 중화권 시장까지 넓혀 나갈 예정이다. 특히 스튜디오 W.BABA가 운영하는 B패밀리 YouTube 채널이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 폭넓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와 함께 현지 시장 안착이 기대된다. 또한 BVENGERS 캐릭터 특유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코스튬, 무기들을 대거 등장시킴으로써 전 세계 유저들에게 게임이 추구하는 특유의 B급 정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향후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는 매월 장비, 의상, 다채로운 사운드와 결합된 유료화 상품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수익 확대를 추구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는 YouTube 애니메이션 마케팅 및 BJ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오프라인 상품 마케팅까지 전개함으로써 BVENGERS 게임의 전략적으로 비전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철승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개성 있는 IP와 매력적인 연출로 무장한 BVENGERS의 성과를 기대하며, 2020년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 양사의 노력이 글로벌 히트로 결실을 맺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