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드래곤플라이,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조텍코리아’와 적극 협력!

  • 2019-11-22

- VR MAGIC PARK, VR E-SPORTS 이벤트 적극적인 협력과 마케팅 지원
- 앞으로의 협력으로 자사 VR 부문의 활성화와 온라인 부문의 매출 확대 기대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인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와 19일(화)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앞으로의 사업 협력안을 제시했다.

 

드래곤플라이와 조텍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사의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사업 제휴를 비롯하여 상호 마케팅 협력, 그리고 자사의 VR 테마파크인 LENOVO VR MAGIC PARK에서 진행할 VR E-SPORTS 대회 협력 등 구체적이고 긴밀한 사업 관계를 발전시킬 예정이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온라인 사업 제휴의 일환으로 21일(목)부터 자사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의 ZOTAC 패키지 업데이트를 진행, 스페셜포스 유저들이 ZOTAC 브랜드의 최신 무기와 아이템으로 플레이 및 최신 그래픽카드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조텍코리아는 이미 드래곤플라이의 VR 사업의 중요 파트너로서, LENOVO VR MAGIC PARK에 고성능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공급함은 물론, 11/14(목)~11/17(일) 성황리에 종료된 G-STAR에서도 드래곤플라이 VR E-SPORTS 대회의 후원사로 적극 참여했다. 앞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조텍코리아와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협력안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사의 VR 및 온라인 사업 모두에서 지속적인 기회를 발굴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조텍코리아와 상호 협력하여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 VR 및 온라인 부문의 협력 강화로 보다 많은 유저에게 조텍코리아의 제품을 홍보하고 동시에 드래곤플라이도 매출 확대와 강력한 B2B 협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