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드래곤플라이, ‘KVRF 2019’에서 글로벌 VR 시장 진출 가속!

  • 2019-10-02

- ‘KVRF 2019’ 에서 최신 VR 게이밍 시스템 ‘MAGIC ARENA’ 쇼케이스
- KT 공식 부스서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E-SPORTS 대전 개최
- 지속적인 온ㆍ오프라인 VR 비즈니스 확대로 국내외 실적 향상 전망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9 (이하 ‘KVRF 2019’)에서 온ㆍ오프라인 VR 사업 비전을 강화한다.

 

드래곤플라이는 5G 시대를 선도하는 대표기업 KT(대표이사 황창규)의 부스에서 자사의 온라인 VR 게임인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워'를 선보이는 한편, 드래곤플라이의 투자사이자 지속적으로 협력중인 기업 리얼리티매직(대표이사 김성균)과 함께 'MAGIC ARENA'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로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온ㆍ오프라인 VR 사업 대표작을 KVRF 2019에서 동시에 선보임으로써 국내 대표 VR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크게 강화한다.

 

특히 VR E-SPORTS 시장을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KT의 공식 부스에서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워' 대회를 운영하고 KVRF의 단위행사로 치뤄지는 VR 게임대전에서는 공식게임사로 참여하는 리얼리티매직과 공동으로 'MAGIC ARENA'를 운영하여 '인피니트파이어' 대회를 개최한다.

 

2019년 국내외 바이어들과 쉼 없는 사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조준하는 드래곤플라이는 'KVRF 2019'에서도 자사의 온ㆍ오프라인 VR 사업의 세계화는 물론 강력한 국내외 파트너와의 후속 협력까지 모색한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드래곤플라이는 하이퀄리티 게임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은 물론, 사업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함으로써 시장의 확실한 중심이 되어가고 있다. 계속 성장하는 VR 시장에서의 1등 기업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