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부산 VR 페스티벌’에서 ‘스페셜포스 VR’ 흥행 보증수표 임을 입증!

  • 2018-07-30

- ‘부산 VR 페스티벌’에서 VR 산업 관계자 및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포스 VR: UNIVERSAL WAR’ 및 ‘스페셜포스 VR: ACE’ 체험존 성황리 운영
- 드래곤플라이, KT와 VR사업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논의하여 VR콘텐츠 시장 성장을 위한 VR 산업 생태계 구축에 박차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KT(대표 황창규)와 함께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VR 페스티벌’에서 High-Quality FPS VR 게임 ‘스페셜포스 VR’ 시리즈 체험존 운영을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VR 및 AR 산업의 저변확대를 위한 동남권 최대 VR 산업 행사인 ‘부산 VR 페스티벌’에서 KT부스를 통해 선보인 ‘스페셜포스 VR’ 시리즈는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이끌어내며 이번 행사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였다.

 

드래곤플라이와 KT가 공동 개발하여 도심형 VR 테마파크 VRIGHT에서 서비스 중인 ‘스페셜포스 VR: UNIVERSAL WAR’는 5G에 기반한 완전 무선 플레이가 특징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드래곤플라이와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함께 개발한 16인 멀티플레이 및 경기 중계 방송 기능을 지원하는 스페셜포스 VR: ACE는 팀전을 즐기고자 체험존을 찾은 관람객들의 긴 대기행렬로 인해 조기 매진이 되는 등 행사장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UNIVERSAL WAR’에 이어 ‘스페셜포스 VR: ACE’의 사업 전개에 대해 다각적으로 KT와 논의할 예정으로, VR 콘텐츠 시장의 성장기반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KT와 공동개발한 ‘스페셜포스 VR: UNIVERSAL WAR’에 이어 자사와 리얼리티매직이 개발한 ‘스페셜포스 VR: ACE’까지 KT와 손을 잡고 VR콘텐츠 시장의 주도권을 잡고자 한다.”며, “KT와 적극적인 협업 관계를 이어나감으로써 양사의 동반 성장과 함께 VR 콘텐츠 시장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