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스페셜포스 VR: ACE’를 동양 최대규모의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의 핵심게임으로 출시!

  • 2018-06-22

- ‘스페셜포스 VR: ACE’, 동양 최대규모의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에 핵심게임으로 출시
-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ACE’를 포함한 자사의 VR게임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괄목할만한 성과에 대한 기대 증폭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일루션월드(대표 김상용)에 ‘스페셜포스 VR: ACE’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VR: ACE’는 지난 4월 ‘SEOUL VR·AR EXPO’에서 멀티플레이 PVP VR게임으로 차별화된 게임성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화려하게 선보이며 2달만에 대규모 VR 테마파크에 핵심 VR 콘텐츠로 진출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오는 여름 개장할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는 서울 동대문 굿모닝 시티에 동양 최대 규모인 2천평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며, 일루션월드는 VR E-SPORTS에 특화된 ‘스페셜포스 VR: ACE’를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를 대표하는 VR 콘텐츠로 선정하여 정기적인 대회를 개최하는 등 VR 테마파크를 활성화할 중심 콘텐츠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ACE’의 판매를 시작으로 자사의 경쟁력있는 VR게임 라인업에 대하여 일루션월드와 점진적인 사업 협력 확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의 시장 진출 확장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며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국내외에서 자사 VR게임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추가적인 성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스페셜포스 VR: ACE’ 및 자사 VR게임의 시장 경쟁력을 확신하며 국내외 VR 게임 마켓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자신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