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드래곤플라이, ‘SEOUL VR∙AR EXPO’에서 프리미엄 IP 기반의 고품질 VR게임 대거 공개!

  • 2018-04-12

-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VR 전문 행사 ‘SEOUL VR∙AR EXPO’의 드래곤플라이 ‘VR MAGIC PARK’ 부스를 통해 6종의 VR게임 선보여
- ‘스페셜포스’ 및 ‘또봇’ 등 경쟁력있는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다수의 고품질 VR게임 라인업 구성을 통해 국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오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SEOUL VR∙AR EXPO’에서 드래곤플라이의 ‘VR MAGIC PARK’ 부스를 통해 ‘스페셜포스 VR: ACE’(가칭) 등 총 6종의 VR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SEOUL VR∙AR EXPO’는 VR 및 AR 관련 유망 기업들의 실질적 기술투자유치, 유통거래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 최대 VR 전문행사이다.

 

드래곤플라이는 2015년부터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VR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SEOUL VR∙AR EXPO’에서 VR게임 전문 개발사인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과 손잡고 ‘스페셜포스’ 및 ‘또봇’ 등 경쟁력있는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다수의 고품질 VR게임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스페셜포스 VR: ACE’(가칭), ‘또봇 VR’ 및 ‘인피니트파이어’, ‘슈퍼퐁’, ‘이블파이어’, ‘스몰워즈’ 등 6종의 VR게임들은 초실감 고품질 VR 콘텐츠로서 드래곤플라이가 VR 테마파크 시장 활성화를 강하게 추진하고자 발표한 VR 테마파크 ‘VR MAGIC PARK’(가칭)에 한 발 앞서 체험할 수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이번 ‘SEOUL VR∙AR EXPO’를 통해 자사의 사업역량을 집중할 테마파크 비즈니스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검증된 VR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프리미엄 IP기반 하이퀄리티 VR 콘텐츠 보급에 앞장서서 체험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국내외 VR게임 시장 생태계를 리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