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 자료

스페셜포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2017’ 개막!

  • 2017-12-01

- 12월 2일~3일 태국 방콕 ‘Thailand Central World’에서 개최
- ‘스페셜포스’ 및 ‘스페셜포스2’ 글로벌 최강자를 대표하는 6개 국가 팀들이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칠 예정
- 전 세계 유저들의 열띤 관심을 반영한 글로벌 e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아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오는 12월 2일 태국에서 개최하는 ‘스페셜포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SPECIAL FORCE WORLD CHAMPIONSHIP BANGKOK 2017’(이하 SFWC 2017)’의 성대한 개막을 금일(1일) 알렸다.

 

태국 방콕 ‘Thailand Central World’에서 2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SFWC 2017’는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인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한국, 태국,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각 국가를 대표하는 강자들이 한데 모여 스페셜포스 및 스페셜포스2 세계 최강의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전 세계 ‘스페셜포스’ 유저들의 축제인 SFWC는 2007년부터 시작되어 해를 달리하며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스페셜포스’ 연중 최대 행사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의 높은 인기와 위상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작년부터 ‘스페셜포스2’ 종목이 새롭게 추가되어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냄으로써 글로벌 유저들의 열기와 성원에 부응하며 세계 속의 ‘스페셜포스’로 거침 없는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높은 태국에서 SFWC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유저들과의 교감과 소통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FPS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스페셜포스 시리즈의 세계적인 위상과 명성을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계가 주목할 ‘SFWC 2017’의 대회 정보와 경기에 대한 실시간 방송정보는 ‘SFWC 2017’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